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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9 09:0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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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가 航空사의 고객 만족도
Jet Blue & Jin Air
01 Jet Blue Air
1.1 introduction/ 제공 서비스
1.2 성공요인
1.3 불만사항
02 Jin Air
2.1 introduction/제공서비스
2.2 불만사항
03 Jin Air의 문제가되는점
04 결론
목차
Jet Blue Air
Jet Blue Air
/ 12
뉴욕에서 설립한 민간 저가 航空사
첫운항:2000.02.11
창립자:데이비드 닐먼
매일 하루 최대 500개 노선을 50여개 도시로 운영.
대도시의 주변 공항을 주로 이용
Jet Blue Air
/ 12
좌석의 개별모니터 설치
고객을 즐겁게 하는 서비스
던킨커피,음료수,스낵 무료제공 담요,베개-$7
셀프 티켓팅
Jet Blue Air
/ 12
구매확인증 번호탑승권
좌석 선택제
모든 비행편 편도로 계산
True Blue 멤버쉽 서비스
Jet Blue Air
/ 12
선택 좌석제
Jet Blue Air
/ 12
기내
개인모니터
기내
제공스낵
Jet Blue Air
/ 12
서비스 측면
원가측면
Stock Option과 이익분배
A320기종만을 사용
고객 권리 장전을 만들어발표
노조가 존재 하지 않음
조종실 외부 개방 불가능 장치
Jet Blue Air
/ 12
-불만사항
航空 운행 시간을 선택하기 어려움
TV 모니터는 있지만 음성을 들으려면 헤드폰을 구입해야 함
Jet Blue Air
/ 12
평가요소
전반적인 만족도
운항예약/스케쥴
체크인
航空기 인테리어
보딩/수화물
객실 승무원
객실 서비스
비용
에어트랜
2
2
2
2
2
2
2
2
프론티어
2
2
2
2
2
2
3
2
젯블루
5
3
3
5
2
3
5
3
사우스웨스트
…(省略)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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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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