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ktail.kr 온 라인쇼핑몰 광고책략 > cocktail8 | cocktail.kr report

온 라인쇼핑몰 광고책략 > cocktai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cktail8

온 라인쇼핑몰 광고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8:52

본문




Download : 온라인쇼핑몰 광고전략.pptx





_SLIDE_2_

1.상황分析

2.로고확산

3.팬확보전략(strategy)

4.런칭프로모션

“Contents”

5.연간스케쥴

_SLIDE_3_
상황分析
“상황分析”
_SLIDE_4_
상황分析
`출처 : 한국소비자원, 2009`
“가격비교사이트”
▶ 가격비교사이트는 1998년 ‘에누리닷컴’이 처음 오픈한 이후 현재는 100여개 이상의 사이트가 각축전을 벌이고 있음
▶ 가격비교 사이트의 주요 수입원은 배너 광고와 대형몰에 대한 판매수수료(2% 정도), 중소형몰에 대한 입점료(정액)로 2006년 기준 1조원 이상의 시장을 형성
▶ 주요 오픈마켓 거래규모는 2003년 약 7천 8백억원, 2004년 1조 4천 8백억원, 2005년 3조 1천억원, 2006년 4조 8천 2백억원 등 연간 100%내외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음
가격비교사이트 순위
`출처 : 랭키닷컴`
_SLIDE_5_
상황分析
2000년 2월 디지털카메라 가격비교
사이트로 오픈
- 소비자의 기존 커뮤니티 시세표에 대한 불편함…(To be continued )

온 라인쇼핑몰 광고책략
온라인쇼핑몰%20광고전략_pptx_01.gif 온라인쇼핑몰%20광고전략_pptx_02.gif 온라인쇼핑몰%20광고전략_pptx_03.gif 온라인쇼핑몰%20광고전략_pptx_04.gif 온라인쇼핑몰%20광고전략_pptx_05.gif 온라인쇼핑몰%20광고전략_pptx_06.gif



순서
설명







온라인쇼핑몰,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온 라인쇼핑몰 광고책략


Download : 온라인쇼핑몰 광고전략.pptx( 89 )



다.온라인쇼핑몰 광고전략 , 온라인쇼핑몰 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쇼핑몰 광고전략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월급 빼고 다 올라도
get2All은 내린다.
전체 6,6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cktai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