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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폼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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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7 0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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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폼이란 일종의 획기적인 개혁이라고도 할 수 있다아 왜냐하면 기존의 제품을 가지고 재생산이라는 과정을 거쳐 새로운 상품으로 만들어내는 과정이기 때문일것이다

I. 주요 이슈

1. SWOT分析(분석)
리폼샵에 대한 주요 기회(Opportunity)와 위협(Threat)요인과 리폽샵이 기회와 위협요인에 직면할 때 고려해야 할 상대적 강점(Strength)과 약점(Weakness)을 표로 나타내면 다음과 같다.최종본 , 리폼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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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폼샵의 성공strategy과 성공요인에 대해서 쓴 글입니다.리폼샵의 성공전략과 성공요인에 대해서 쓴 글입니다. 혹은 리폼하고 남은 옷가지로 소형가방이나 핸드폰 집 같은 엑세서리를 만들기도 한다.
▲강점(Strength)
·개별고객의 취향에 맞는 고객맞춤화 서비스
·철저한 고객관리에 의한 높은 고객충성도
·채널의 다양화
·시장선점으로 인한 독점적위치▲약점(Weakness)
·부족한 자금력
·새로운 형태의 사업으로 인한
관련 전문…(생략(省略))

다. 허나 현존하는 소형의 시장으로부터 주된 고객 층과 선호 제품, 고객의 리폼의 이유, 기존 고객들의 인식 정도 등에 대한 여러 유용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아

1, 리폼의 품목 & 주 고객층
(1) 현재 주된 리폼의 품목을 보면 크게 밍크와 같은 모피 종류의 고가품에 대한 리폼과 오래된 청바지, 티셔츠에 대한 리폼으로 볼 수 있다아 주된 고객 층은 이렇다하게 두드러진 고객층은 존재하지 않고 보통 20대의 젊은이들을 중심으로 그리고 중년층의 고객 정도로 볼 수 있으며, 고가 제품을 제외하고는 서민층을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다아

2. 리폼에 대한 인식
(2) 리폼의 이유를 보면 단순한 수선의 의미에서의 리폼이나 간단한 엑서서리의 부착 색깔의 變化 정도이다. 그러므로 앞선 기존제품의 성과는 찾아볼 수 없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의 리폼에 대한 인식의 정도인데 현재까지는 리폼은 곧 수선이라는 정도로 인식하고 있는 정도이고 새로운 브랜드 혹은 의류업종으로 까지는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리폼은 소규모로 재래시장이나 백화점의 수선 코너 식 혹은 Internet 개인 홈페이지를 통한 소규모의 형태로 이루어져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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