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ktail.kr TTL의 CRM성공사례(instance)와 시사점 및 고객관계 형성을 위한 전술대안과 기대效果 > cocktail2 | cocktail.kr report

TTL의 CRM성공사례(instance)와 시사점 및 고객관계 형성을 위한 전술대안과 기대效果 > cocktail2

본문 바로가기

cocktai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TL의 CRM성공사례(instance)와 시사점 및 고객관계 형성을 위한 전술대안과 기대效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05:14

본문




Download : TTL의 CRM성공사례와 시사점 및 고객관계 형성을 위한 전략방안과 기대효과.ppt




, TTL의 CRM성공사례와 시사점 및 고객관계 형성을 위한 전략방안과 기대효과경영경제레포트 , TTL CRM성공사례와 시사점 고객관계 형성 위한 전략 과 기대효과



MAKING TRUE TTL CRM
SK - TTL CRM성공example(사례) 와 20대 文化(문화)의 현실적인 分析(분석)을 통한

TTL - Project to be true CRM with 20’s
TTL since 1999
1
2
3
4
5
6
2007 TTL now & interview
새로운 TTL 발전방향 수립
TARGET ANALYSIS
THE TTL TRUE
기대효율
CONTENTS- TTL 고객관리 성공과 발전방향
초기 TTL 과거 分析(분석) 통한 시사점 도출
TTL 내역 分析(분석) 통한 시사점 도출
고객관계의 방향성을 통한 책략measure(방안)
예상 기대효율
시사점으로부터 발전방향 수립
Target 설정 및 分析(분석)
7
SK 고객관계관리
SK의 CRM과정 시대별 分析(분석)
SK 고객관계관리
1
1. SK 紹介(소개)
2. SK CRM 특징
3. SEGMENT
People, Process, Product의 세 가지의 혁신measure(방안)

1. People 혁신은 구성원들이 자발적으로 실천력을 발휘하는 것을 말한다.
순서

TTL의 CRM성공사례(instance)와 시사점 및 고객관계 형성을 위한 전술대안과 기대效果

Download : TTL의 CRM성공사례와 시사점 및 고객관계 형성을 위한 전략방안과 기대효과.ppt( 30 )








설명
TTL의%20CRM성공사례와%20시사점%20및%20고객관계%20형성을%20위한%20전략방안과%20기대효과_ppt_01.gif TTL의%20CRM성공사례와%20시사점%20및%20고객관계%20형성을%20위한%20전략방안과%20기대효과_ppt_02.gif TTL의%20CRM성공사례와%20시사점%20및%20고객관계%20형성을%20위한%20전략방안과%20기대효과_ppt_03.gif TTL의%20CRM성공사례와%20시사점%20및%20고객관계%20형성을%20위한%20전략방안과%20기대효과_ppt_04.gif TTL의%20CRM성공사례와%20시사점%20및%20고객관계%20형성을%20위한%20전략방안과%20기대효과_ppt_05.gif TTL의%20CRM성공사례와%20시사점%20및%20고객관계%20형성을%20위한%20전략방안과%20기대효과_ppt_06.gif
TTL의 CRM성공사례(instance)와 시사점 및 고객관계 형성을 위한 전술대안과 기대效果


레포트/경영경제


TTL의 CRM성공사례와 시사점 및 고객관계 형성을 위한 전략방안과 기대효과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2. Process의 혁신은 고객을 직접 대하는 부서와 그 부서를 지원하는 부서원 모두에게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TTL,CRM성공사례와,시사점,고객관계,형성,위한,전략,과,기대효과,경영경제,레포트

다.
3 .Product 혁신의 목표(目標)는 고객이 체감하는 수준까지 품질을 향상 시키는 것을 말한다.
SK 고객관계관리
SKT 紹介(소개)
1
1984년 ‘한국 이동통신 서비스 주식회사’의 공기업 형태로 출발
2006년 T 3G+, T PLAN, T WORLD 출시함
SKT의 경영철학 -고객중심경영
1대1 교섭(불특정)
영업사원에 의함
불특정다수 대상
매스미디어 이용
소집단 세그먼트
DM 및 TM 이용
1대1 marketing
정보기술 기반
대면 marketing
매스 marketing
세그먼트 marketing
1대1 marketing
Mass Marketer
Segment Marketer
Personalized Biz
Developer
BC~1930
1930~1975
1975~1990
1990~
1995~1997
1997~2000
…(투비컨티뉴드 )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Total 6,73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cktai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cktai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