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간판- foundation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8:38
본문
Download : 닥터간판- 창업계획서.hwp
또한 사업영역으로 잡은 부산진구, 즉 서면 상권은 부산최대의 유통관련 시설물 및 유흥음식점 등 각종 업무시설물이 다양하게 자리잡고 있고 간판을 사용하지 않는 사업체가 거의 없다. 한 마디로 기술개발만 가능하…(생략(省略))
Download : 닥터간판- 창업계획서.hwp( 48 )
foundation계획서예시3-3cimous
사업계획/기타
본 data(資料)는 닥터간판의 foundation계획서입니다. 그 이유는 화려하건 중후하건 간에 나름대로의 독특한 인테리어는 점포를 찾는 고객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일것이다 그러나 이는 고객이 점포 내부에 발길을 들여놓았을 때만 해당된다된다.






닥터간판- foundation계획서
다.
또한 요사이에는 경기의 불황으로 많은 자영업자들이 간판을 새로 제작하기 보다는 기존의 간판을 세척하거나 새롭게 고쳐서 사용하는 추세인 만큼 닥터간판의 사업展望(전망) 이 상당히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된다. 즉 최고의 상품시장이라고 할 수 있다
부산진구의 대략적인 사업체 수는 36,458개이다. 이 많은 수의 사업체의 얼굴, 즉 간판을 전문적으로 청소하는 것이다.
청소하고 싶은 욕구와 현실적으로 위험한 곳에 달려있는 간판의 characteristic(특성)상 개인이 직접 청소를 말끔히 할 수 없는 현실에서 아이디어를 생각했다. 즉 고객으로 하여금 점포 안으로 발길을 옮기게 하는 원동력은 바로 점포의 얼굴인 간판인 것이다.
(2) 사업 아이템 선정과정 및 사업展望(전망)
1) 사업아이템 선정과정
각종 여러 가지 청소를 대행하는 업체보다 한가지의 전문청소를 통한 즉, 기존상품의 差別(차별) 화가 가능한 상품으로 접근이 가능할 것으로 예측하였다.
순서
설명
,기타,사업계획
본 자료는 닥터간판의 창업계획서입니다. 그러나, 간판의 위치가 대부분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는 높은 곳에 있기 때문에, 개업초기 이외에는 그다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아 도심의 각종 먼지와 공해에 찌들게 된다된다. 업종별 사업체수는 도매 및 소매업 14,135개소, 숙박 및 음식점은 6,989개소, 금융 insurance업 556개소, 사업 서비스업 815개소 보건 및 사회복지 사업 758개소, 오락文化 및 운동관련 서비스업 4,819개소 등이다.창업계획서예시3-3cimous , 닥터간판- 창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1. 기업체 개요
2. 創業(창업)동기
3. 조직 및 인력계획
4. 사업의 향후展望(전망)
5. 계획 제품의 용도와 소비처
6. 서비스 종류 및 가격
7. 시장성 analysis
8. 경쟁업체 現況 및 marketing 책략
9. 재무analysis
10. 위험성 analysis
2. 創業(창업)동기
(1) 創業(창업)동기
점포사업을 처음 할 경우 사업자는 실내 인테리어에 상당한 비용을 투자한다. 점포 안으로 들어오지 않으면 아무리 화려한 인테리어도 무용지물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