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ktail.kr 레드불 바이럴마케팅example(사례) ,레드불 마케팅성공example(사례) ,레드불 고카페인 음료,레드불 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 cocktail8 | cocktail.kr report

레드불 바이럴마케팅example(사례) ,레드불 마케팅성공example(사례) ,레드불 고카페인 음료,레드불 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 cocktail8

본문 바로가기

cocktai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레드불 바이럴마케팅example(사례) ,레드불 마케팅성공example(사례) ,레드불 고카페인 음료,레드불 스포츠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21:57

본문




Download : 레드불 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 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 고카페인 음료,레드불 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레드불 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 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 고카페인 음료,레드불 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레드불 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 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 고카페인 음료,레드불 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레드불 바이럴마케팅사례 레드불 마케팅성공사례 레드불 고카페인 음료 레드불 스포츠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레드불 바이럴마케팅example(사례) ,레드불 마케팅성공example(사례) ,레드불 고카페인 음료,레드불 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레드불%20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20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20고카페인%20음료,레드불%20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레드불%20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20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20고카페인%20음료,레드불%20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레드불%20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20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20고카페인%20음료,레드불%20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레드불%20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20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20고카페인%20음료,레드불%20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레드불%20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20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20고카페인%20음료,레드불%20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레드불%20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20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20고카페인%20음료,레드불%20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레드불 바이럴마케팅example(사례) ,레드불 마케팅성공example(사례) ,레드불 고카페인 음료,레드불 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설명

_SLIDE_1_
Red Bull 당신의 불가능한 상상에 “날개를 펼쳐줘요”

_SLIDE_2_
목차

서론 브랜드 introduction / 매출 present condition
본론 포지셔닝과 연관된 marketing 전략(strategy) /
바이럴marketing 과 연관된 marketing 전략(strategy)
conclusion(결론) 요약 / 한계
_SLIDE_3_
Red bull, 에너지드링크의 선두주자
오스트리아의 음료 회사 `레드불 GmbH`가
제조하는 고카페인 음료
디트리히 마테쉬츠(Dietrich Mateschitz)에 의해
1987년 처음 출시
최초로 “에너지 드링크”라는 개념(槪念) 도입
2xxx년 8월 카페인 함유량을 낮춰 대한민국 기준에 맞게 출시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에너지 음료 시장의 65% 장악
각종 스포츠팀을 운영, 후원하는 스포츠 marketing
_SLIDE_4_
매출 present condition
출시 첫 해 약 80만 유로의 매출액을 달성
이후 매년 거의 2배 가깝게 성장
1992년에 2천만 유로, 1995년에 1억 유로, 2001년에 10억 유로
2xxx년 37억8500만 유로에서 2xxx년 42억5300만 유로로 12.4% 급상승
2012 회계연도 매출 30억 달러/ 순이익 4억 달러
현재 오스트리아 에너지 드링크 시장의 약 90%를 점유
국가별 매출 순위는 독일→미국→스페인→스위스→네덜란드→오스트리아 순
이들 지역 전체 매출의 약 65%를 차지하고 있다아
_SLIDE_5_
Red Bull의 성공비결①; 성공적인 포지셔닝(Positioning)
포지셔닝(positioning)이란

어떤 제품이 소비자의 마음에 인식되고 있는 모습.
광고 전략(strategy)에서는 잠재 소비자의 의식 속에 광고상품의 이미지 및 기업 이미지를 특정한 위치에 설정하는 일, 즉 사실상 동일한 상품일지라도 포지셔닝에 따라 전혀 다른 상품으로 인식될 수도 있다아
_SLIDE_6_
Red Bull은 어떤 이미지 로 포지셔닝을 하고 있나 1. …(drop)





Download : 레드불 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 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 고카페인 음료,레드불 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9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레드불,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고카페인,음료,레드불,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6,6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cktai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cktai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