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ktail.kr [마케팅] 티켓몬스터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分析(분석) > cocktail5 | cocktail.kr report

[마케팅] 티켓몬스터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分析(분석) > cocktail5

본문 바로가기

cocktai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티켓몬스터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00:47

본문




Download : 티켓몬스터 성공요인.hwp




이 역시 리빙소셜이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도입한 서비스다.
(3) Place
(2) Weakness

설명

www.munhwa.com
www.lgeri.com
blog.naver.com/tmonster
다.
3. SWOT analysis
www.mt.co.kr
(2) Targeting


(1) Strength
(1) Product



(2) 소셜커머스 현재상황

(3) Opportunity
(3) Positioning

(1) Segmentation
www.etnews.co.kr

또한 2011년 8월, 티켓몬스터는 세계 2위 소셜커머스 기업 리빙소셜에 팔렸다.



www.ticketmonster.co.kr
(4) Threat
(3) 소셜커머스 산업 環境(환경)
(1) 진정한 소셜 활동
7. 향후 戰略

[참고자료(資料)]

6. 티몬 성공요인

2. 環境(환경) analysis
www.coupang.com
(3) 서비스 개선
(2) 상생모델 제시

Download : 티켓몬스터 성공요인.hwp( 11 )


www.wikipedia.org

소셜 마케팅 블루오션 - 이광성, 윤훈주, 삼정데이타서비스, 2011
(1) 소셜커머스란?
1. 티몬 intro

소셜커머스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 - 류한석, 기술culture연구소, 2010
(2) Price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티켓몬스터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분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티켓몬스터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미국 그루폰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로, 매일 한 가지 서비스 아이템을 정해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내걸고 최소 인원이상 도달할 경우 거래가 성사되는 방식이다. 티몬은 리빙소셜의 관리 호로그램을 도입,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20010년 5월 10일 첫 론칭일 당시, 신청자 수가 최소 인원 25명도 충족시키지 못할 것이라며 불안하게 출발했던 티켓몬스터는 이제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업체로 자리 잡았다. 앞서 리빙소셜은 아시아 시장에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필리핀과 태국, 인도네시아의 업체를 인수한 바 있다아
www.dealson.co.kr

www.seri.org
www.wemakeprice.com

티켓몬스터 쿠팡 , 소셜커머스 소셜쇼핑 , 소셜네트워크 트위터 , 페이스북 스마트폰 , 전자상거래 웹마케팅
(4) 서비스 관리
(2) 데이터베이스 구축
티켓몬스터는 현재 시장에 대한 발 빠른 대처, 철저한 상품 관리와 고객관리로 지역커버리지가 넓으며 공격적인 마케팅과 시장 확대를 위한 인수합병 및 투자유치를 하고 있다아 특히 고객이 원하는 상품에 고객이 원하는 가격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것이 특징이다. [참고자료] www.ticketmonster.co.kr blog.naver.com/tmonster www.coupang.com www.wemakeprice.com www.dealson.co.kr www.wikipedia.org www.seri.org www.lgeri.com www.hani.co.kr www.mt.co.kr www.etnews.co.kr www.hankyung.com www.munhwa.com 소셜커머스 - 김철환, 블로터앤미디어, 2011 소셜 마케팅 블루오션 - 이광성, 윤훈주, 삼정데이타서비스, 2011 소셜 리더십 - 강요식, 미다스북스, 2011 SNS 파워마케팅 - 배성환, 명진출판사, 2011 소셜커머스, 이제 소비자를 기업의 동반자로 - 유재훈, LG경제연구원, 2011 소셜커머스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 - 류한석, 기술문화연구소, 2010
www.hankyung.com
소셜커머스 - 김철환, 블로터앤미디어, 2011
(4) Promotion

순서

SNS 파워마케팅 - 배성환, 명진출판사, 2011
www.hani.co.kr
소셜커머스, 이제 소비자를 기업의 동반자로 - 유재훈, LG경제연구원, 2011
티켓몬스터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分析(분석)에 대한 자료(資料)입니다. 리빙소셜은 티몬과 손잡고 한국을 스타트으로 아시아 시장에 뻗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유명브랜드의 제품과 제휴를 선보임으로써 자주 최고의 검색순위에 올라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충돌 질 하고 있다아.
[마케팅] 티켓몬스터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分析(분석)
4. STP analysis

5. 4P analysis
티켓몬스터 성공요인-8580_01.gif 티켓몬스터 성공요인-8580_02_.gif 티켓몬스터 성공요인-8580_03_.gif 티켓몬스터 성공요인-8580_04_.gif 티켓몬스터 성공요인-8580_05_.gif
(5) 마케팅
(1) 비즈니스적 요인
(3) 인적자원 역량

소셜 리더십 - 강요식, 미다스북스, 2011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는 현재 뜨거워진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에 불씨를 당긴 업체다. 티몬과 리빙소셜은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기술 개발 부분에서도 협력해나갈 예정이다. 최근 티몬은 실시간 위치 기반 서비스인 티몬나우를 오픈했다.
Total 6,66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cktai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cktai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