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ktail.kr [China진출 전술分析(분석)] China시장에 진출한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의 현지화 전술 > cocktail3 | cocktail.kr report

[China진출 전술分析(분석)] China시장에 진출한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의 현지화 전술 > cocktail3

본문 바로가기

cocktai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hina진출 전술分析(분석)] China시장에 진출한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의 현지화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1:58

본문




Download : 1500원][중국진출 전략분석] 중국시장에 진출한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의 현지화 전략.doc




이는 세계 자동차 시장의 8.9%의 비중을 차지하는 수치이며 china의 자동차 시장 증가율 또한 세계시장증가율의 23.2%로 조사되었다(china 청도제경일보. 2006/1/20). 2008년 미국의 자동차 내수 규모가 13,493천대, china이 9, 381천대를 기록한 것을 고려한다면 china이 차기 자동차 산업의 성지로 떠오를지도 모를 일이다(한국자동차공업협회).
[그림 1] china 자동차 수요(승용 및 상용) [그림 2...


china시장에 진출한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의 현지화 戰略

북경현대(BHMC)와 동풍열달기아(DYK)의
세단 CASE 分析














Ⅰ. 서론

진출배경
미국은 자동차 산업의 모국이자 메카로 한 세기를 주름 잡아왔지만 바로 작년부터 ‘Big 3’가 몰락의 길을 걸으면서 최근에는 china의 빠른 추격에 위협 받고 있다아 china의 자동차 시장 규모는 2005년부터 이미 약 592만대로 日本(일본)의 약 580만대를 앞지르며 세계 2위의 자동차 대국으로 등극하였다. 단순한 이동과 운반을 위한 수단, 부의 과시에서부터 이제 자동차는 china 국민들에게 가족과 개인을 위한 소비품의 하나로 자리매김 하는 중이다. 공무원의 월급 수준을 향상, 최저생활보장기준의 상향조정, 농민소득에 대한 보조 및 농민세 취소 등의 정책이 자연스럽게 china 소비자들의 질적 향상과 지속적인 소비욕구 증대로 이어지면서 china인들의 자동차에 관한 인식에 새로운 틀을 가져온 것이다. 1985년 폭스바겐을 스타트으로 제너럴모터스, 포드, 크라이슬러, 도요타, 혼다, 닛산 등이 china 시장에 진출하였고 현재 china 수입차 시장의 주도권은 GM과 폭스바겐이 압도적인 점유율을 쥐고 있다…(To be continued )
[중국진출 전략분석] 중국시장에 진출한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의 현지화 전략 , [중국진출 전략분석] 중국시장에 진출한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의 현지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진출 전략 중국시장 진출한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 현지화 전략







[China진출 전술分析(분석)] China시장에 진출한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의 현지화 전술

중국진출,전략,중국시장,진출한,우리나라,자동차,회사들,현지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설명


Download : 1500원][중국진출 전략분석] 중국시장에 진출한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의 현지화 전략.doc( 16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China진출 전술分析(분석)] China시장에 진출한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의 현지화 전술

1500원][중국진출%20전략분석]%20중국시장에%20진출한%20우리나라%20자동차%20회사들의%20현지화%20전략_doc_01.gif 1500원][중국진출%20전략분석]%20중국시장에%20진출한%20우리나라%20자동차%20회사들의%20현지화%20전략_doc_02.gif 1500원][중국진출%20전략분석]%20중국시장에%20진출한%20우리나라%20자동차%20회사들의%20현지화%20전략_doc_03.gif 1500원][중국진출%20전략분석]%20중국시장에%20진출한%20우리나라%20자동차%20회사들의%20현지화%20전략_doc_04.gif 1500원][중국진출%20전략분석]%20중국시장에%20진출한%20우리나라%20자동차%20회사들의%20현지화%20전략_doc_05.gif 1500원][중국진출%20전략분석]%20중국시장에%20진출한%20우리나라%20자동차%20회사들의%20현지화%20전략_doc_06.gif

china시장에 진출한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의 현지화 戰略

북경현대(BHMC)와 동풍열달기아(DYK)의
세단 CASE 分析
Ⅰ. 서론

진출배경
미국은 자동차 산업의 모국이자 메카로 한 세기를 주름 잡아왔지만 바로 작년부터 ‘Big 3’가 몰락의 길을 걸으면서 최근에는 china의 빠른 추격에 위협 받고 있다아 china의 자동차 시장 규모는 2005년부터 이미 약 592만대로 日本(일본)의 약 580만대를 앞지르며 세계 2위의 자동차 대국으로 등극하였다. 이는 세계 자동차 시장의 8.9%의 비중을 차지하는 수치이며 china의 자동차 시장 증가율 또한 세계시장증가율의 23.2%로 조사되었다(china 청도제경일보. 2006/1/20). 2008년 미국의 자동차 내수 규모가 13,493천대, china이 9, 381천대를 기록한 것을 고려한다면 china이 차기 자동차 산업의 성지로 떠오를지도 모를 일이다(한국자동차공업협회).


[그림 1] china 자동차 수요(승용 및 상용) [그림 2] china시장 자동차 구매력 증가

이와 같은 china 자동차 시장의 급성장은 내수시장을 활성화 시키기 위한 chinagovernment 의 국민소득 수준 향상 정책에 힘입었다.
chinagovernment 가 자동차 시장 확대에 관심을 가지기 전부터 세계의 자동차 업계는 china을 주목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cktai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cktai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