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중국) 시장 분석,china(중국) 소비 시장의 특징,소비의 선진화, 합리적인 고급화 소비,인터넷(Inte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05:20
본문
Download : 중국 시장 분석,중국 소비 시장의 특징,소비의 선진화, 합리적인 고급화 소비,인터넷 쇼핑시장 급성장,소비트렌드 웰빙 건강 퓨전,글로벌 시장과의 경쟁,글로벌 브랜드의 선호.pptx
중국,시장,중국,소비,시장,특징,소비,선진화,합리적인,고급화,소비,인터넷,쇼핑시장,급성장,소비트렌드,웰빙,건강,퓨전,글로벌,시장과,경쟁,글로벌,브랜드,선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china(중국) 시장 분석,china(중국) 소비 시장의 특징,소비의 선진화, 합리적인 고급화 소비,인터넷(Internet) 쇼핑시장 급성장,소비트렌드 웰빙 건강 퓨전,글로벌 시장과의 경쟁,글로벌 브랜드의 선호
_SLIDE_1_
_SLIDE_2_
INDEX
China 시장 分析(분석)
기업 내부 分析(분석) - 제닉
기업 외부 環境 分析(분석)
기업 핵심 역량과 책략 제안
結論(결론)
_SLIDE_3_
China 시장 分析(분석)
기업 내부 分析(분석) - 제닉
기업 외부 環境 分析(분석)
기업 핵심 역량과 책략 제안
結論(결론)
_SLIDE_4_
China 시장 分析(분석)
China 소비 시장의 특징
소비의 선진화, 합리적인 고급화 소비
지역별, 계층별 다양성 뚜렷
글로벌 시장과의 경쟁 치열
Internet 쇼핑시장 급성장
대형 할인점이 성장하여 대도시에서 중소도시로 확산
소비트렌드 : 웰빙, 건강,…(省略)






Download : 중국 시장 분석,중국 소비 시장의 특징,소비의 선진화, 합리적인 고급화 소비,인터넷 쇼핑시장 급성장,소비트렌드 웰빙 건강 퓨전,글로벌 시장과의 경쟁,글로벌 브랜드의 선호.pptx( 27 )
레포트/경영경제
중국 시장 분석,중국 소비 시장의 특징,소비의 선진화, 합리적인 고급화 소비,인터넷 쇼핑시장 급성장,소비트렌드 웰빙 건강 퓨전,글로벌 시장과의 경쟁,글로벌 브랜드의 선호 , 중국 시장 분석,중국 소비 시장의 특징,소비의 선진화, 합리적인 고급화 소비,인터넷 쇼핑시장 급성장,소비트렌드 웰빙 건강 퓨전,글로벌 시장과의 경쟁,글로벌 브랜드의 선호경영경제레포트 , 중국 시장 중국 소비 시장 특징 소비 선진화 합리적인 고급화 소비 인터넷 쇼핑시장 급성장 소비트렌드 웰빙 건강 퓨전 글로벌 시장과 경쟁 글로벌 브랜드 선호
china(중국) 시장 분석,china(중국) 소비 시장의 특징,소비의 선진화, 합리적인 고급화 소비,인터넷(Internet) 쇼핑시장 급성장,소비트렌드 웰빙 건강 퓨전,글로벌 시장과의 경쟁,글로벌 브랜드의 선호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