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ktail.kr 재단법인 ‘해피빈’에 대한 성공instance(사례) 조사 및 analysis(분석) > cocktail2 | cocktail.kr report

재단법인 ‘해피빈’에 대한 성공instance(사례) 조사 및 analysis(분석) > cocktail2

본문 바로가기

cocktai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재단법인 ‘해피빈’에 대한 성공instance(사례) 조사 및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9:54

본문




Download : 재단법인 `해피빈`에 대한 성공사례 조사 및 분석.hwp




비영리 조직의 운영에 있어 예산은 매우 중요하며 비영리 조직의 예산 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기부이다.순서

Download : 재단법인 `해피빈`에 대한 성공사례 조사 및 분석.hwp( 84 )









재단법인 ‘해피빈’에 대한 성공instance(사례) 조사 및 analysis(분석)

설명



재단법인%20`해피빈`에%20대한%20성공사례%20조사%20및%20분석_hwp_01.gif 재단법인%20`해피빈`에%20대한%20성공사례%20조사%20및%20분석_hwp_02.gif 재단법인%20`해피빈`에%20대한%20성공사례%20조사%20및%20분석_hwp_03.gif 재단법인%20`해피빈`에%20대한%20성공사례%20조사%20및%20분석_hwp_04.gif 재단법인%20`해피빈`에%20대한%20성공사례%20조사%20및%20분석_hwp_05.gif 재단법인%20`해피빈`에%20대한%20성공사례%20조사%20및%20분석_hwp_06.gif
재단법인 ‘해피빈’에 대한 성공instance(사례) 조사 및 analysis(분석)


「 재단법인 ‘해피빈’에 대한 성공事例 조사 및 분석 」
- 일상적 기부 文化(culture) 확산을 중심으로 -
목 차

Ⅰ. 서 론 p.1
Ⅱ. 본 론 p.2
1. 기관 introduce p.2
⑴ 기관의 비전/사명/원리
⑵ 주요 사업 및 기부 방법
⑶ 이용 現況(현황)
2. 해피빈의 성공 비결 p.5
⑴ 인터넷(Internet)의 발달
⑵ 네이버 연계 운영
⑶ ‘콩’을 통한 일상적 기부 유도
⑷ 다양한 기업과의 파트너십
3. 지속 및 발전 plan p.8
⑴ 해피빈의 현재
⑵ 해피빈의 강점
⑶ 해피빈의 한계
⑷ 한계 보완
⑸ 강점 극대화
⑹ 기타 고려 사항

Ⅲ. 結論(결론) 및 제언 p.12
Ⅳ. 참고한 문헌 p.13

Ⅰ 서론

본 ...



「 재단법인 ‘해피빈’에 대한 성공事例 조사 및 분석 」
- 일상적 기부 文化(culture) 확산을 중심으로 -
목 차

Ⅰ. 서 론 p.1
Ⅱ. 본 론 p.2
1. 기관 introduce p.2
⑴ 기관의 비전/사명/원리
⑵ 주요 사업 및 기부 방법
⑶ 이용 現況(현황)
2. 해피빈의 성공 비결 p.5
⑴ 인터넷(Internet)의 발달
⑵ 네이버 연계 운영
⑶ ‘콩’을 통한 일상적 기부 유도
⑷ 다양한 기업과의 파트너십
3. 지속 및 발전 plan p.8
⑴ 해피빈의 현재
⑵ 해피빈의 강점
⑶ 해피빈의 한계
⑷ 한계 보완
⑸ 강점 극대화
⑹ 기타 고려 사항

Ⅲ. 結論(결론) 및 제언 p.12
Ⅳ. 참고한 문헌 p.13

Ⅰ 서론

본 보고서에서 다루고자 하는 비영리조직 해피빈은 online 기부 사이트를 활용하여 일상적 기부文化(culture) 의 확산에 성공적으로 기여하였다. 기존에 기부를 하는 20%의 기부층보다는 일상에서 인터넷(Internet)을 사용하고 기부에 대해 막연한 생각을 가진 80%의 대중을 대상으로 모금활동을 진행한다. 기부에 있어서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최근 들어서는 스마트 시대라는 이름에 걸맞게 online 기부가 활성화되었다. 해피빈 재단의 권혁일 대표에 따르면, …(생략(省略))

재단법인 ‘해피빈’에 대한 성공사례 조사 및 분석 , 재단법인 ‘해피빈’에 대한 성공사례 조사 및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재단법인 해피빈 성공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재단법인,해피빈,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특히 해피빈은 국내 최초 online 기부 사이트로서 우리나라의 online 기부 확산을 이끄는 선두주자 역할을 하고 있다 인터넷(Internet) 서비스가 발달한 우리나라이기에 가능할지도 모르는 신 concept(개념)의 대중지향적인 기부文化(culture) 인 셈이다.
또한 해피빈은 기부를 단순히 착한 사람들이 연민과 동정을 느끼고 희생하는 형태가 아니라, 대중들이 쉽게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는 형태로 만들었다.
Total 6,73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cktai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cktail.kr All rights reserved.